로그인   |   회원가입
기관안내
인사말
“인사말”

의정부시장애인부모회가 1997년 2월 18일 창립되어 18년이 되었습니다.
복지불모지나 다름없던 시기에 장애인주간보호센터인 놀자센터를 개소하여 발달장애인들을 돌보면서 장애인전화상담소를 운영하고 장애인공동생활가정을 운영하여 의정부의 복지환경을 개선시키는 선두주자로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현재는 직업재활시설인 장애인보호작업장 솔빛터에서 김을 생산하여 장애인의 자립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2014년에 중앙회와 더불어 발달장애인법이 제정되도록 노력하여 좋은 결과가 있었으니 발달장애인법의 시행세칙과 시행령이 잘 만들어 질 수 있도록 힘써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의정부시장애인부모회가 장애인가족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실시 해 오던 여러가지 사업과 프로그램을 정리하여 의정부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로 자리매김 해야 할 것입니다.

더불어 의정부시장애인부모회 회원들의 단합을 위하여 새로 개정된 중앙회 정관에 맞추어 의정부시장애인부모회의 회칙을 수정하여 현실적으로 적용하여 회원님들의 삶이 즐겁고 행복 해 질수 있도록 지지 하겠습니다

한국장애인부모회 의정부지부 회장 배연희
경기도 의정부시 산단로 76번길 93 (주)뉴빛 1층
TEL. 031)842-9990       FAX. 031-848-2995       E-mail : skiflying@hanmail.net
Copyright (C)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의정부지부.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제작, 관리 : 그루터기